우연히 인터넷에 본 그림 한장에 마음을 빼앗겨 한참을 쳐다 보았다.
그림을 그리신 분은 국내에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는 Steve Hanks 아저씨(?)
어떻게 수채화로 이런 표현이 가능한지~정말 신기한 분이다.
주로 어린 아이들, 여성들의 일상생활이나 약간의 상상력을 곁드린 그림을 그리신다.
아무리 우울한 날이라도 이 분이 그리신 그림을 보고 있자면 마음이 편해진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더 순수하게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된다.
사실 나이를 먹고 어른이 될수록 순수하게 세상을 바라보기 힘들게 된다...
그래서 가끔 내가 너무 이 세상에 물들여졌다고 느껴질 때 보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 든다.
그래 결심했어! Steve횽의 그림집을 구매하자~
검색해보니 Amazon에서 'Moving on'이라는 그림집을 대략 $53에 판매하고 있어서 주문을 하려고 했다.
그러나 자세히 보니 'Temporarily out of stock.'.........;;
일단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주문을 했다.
( 해외 결제되는 카드 필요 )
주문하자 마자 메일이 도착했는데 대략 내용이 재입고되면 바로 발송해주겠다. 라는 내용이었다.
물론 결제도 안되었다.
그러나 그 뒤로 몇 달을 기다렸으나 재입고될 생각은 없는 것 같았다.;;
그 때 부터 삽질이 시작되었으니...
너무 많은 삽질을 해서(;;) 혹시 구매를 원하는 분을 위해 간략하게 정리해보았다.
1. Amazon에서 Moving On 페이지에서 'Temporarily out of stock' 바로 밑에 자세히 보면 가격 밑에 중고 물품 가격이 적혀있다.
2. 여기서 New로 들어가면 거의 99% ~ 100% 상태인 책을 대략 $90정도에 판다.( 도둑넘들..ㅡㅜ )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있다. 대부분 중고 서적을 파는 곳에서는 해외 배송을 하지 않는다..망할~;
3. 네이버에서 '미국 배송 대행'이라고 검색해서 적당한 업체를 골라서 문의 후 결제를 한다.
4. '미국 배송 대행'업체 주소를 받아서 다시 2번으로 가서 주문을 한다.
5. 대략 4주 ~ 6주정도 기다린다.
예상보다 엄청 컸음.ㅋ 아래는 크기 비교
구매한다고 많은 돈을 썼지만 다른 책보다 쉽게 꺼내 볼수 있고, 마음으로 느낄수 있어서 그 값어치는 하는 것 같다.
검색해보니 'Moving On'이전에 그림집을 한 개 더 낸 것 같은데 여유가 있을 때 구매해야겠다.